캄보디아 캄퐁창 선교지 소식(2017.6.8) > 선교지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지소식

캄보디아 캄퐁창 선교지 소식(2017.6.8)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19회 작성일 20-05-29 19:55

본문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동역하여 주시는 성도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그간 여러분들의 후원과 기도로 새 우물도 파고, 또한 건물이 물탱크 무게를 견딜 수 있는 철근으로 보강하는 공사와 물탱크 설치 공사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학교는 지난해에는 학비를 인상하고 선생님들 봉급을 60% 정도 인상 (현실적인 수준으로)하고도 90%정도 자립을 달성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역사 하시는 놀라우신 은혜에 감사하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그리고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여 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주 5월30일 에는 2017 학년도를 마치고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자기가 가진 것을 자기보다 가난한 아이들에게 나누어주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지난 한달 동안 학생들로 하여금 자기가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들 그리고 학용품들을 가져오도록 하여 잘 포장하고, 우리 마을과 그리고 이웃 동네 에 가난한 어린이들을 찾아서 나누어 주도록 하였습니다.

우리학생들 가정은 여유가 있는 가정 들이라 상당한 양의 선물이 모아졌습니다.

나누는, 주는 기쁨을 배우는 교육이 되었을 줄 믿습니다. 그리고 실지로 기뻐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6월 1-3일 까지는 Kamport에서 선생님들을 위한 수련회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수련회동안 아직 주님을 영접하지 못한 6명의 선생님들을 위하여 전도설교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성령님께서 그들에게 믿음의 선물을 주시기를 기도하며 함께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학교내 세워진 교회는 찬양팀 양성과 챠리야와 소케아 다음 세대를 이어갈 사역자 양성을 위하여 양보다는 가능성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집중 제자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기도부탁 드립니다.

이제는 저의 사역의 교회사역이 기도와 재정 후원이 필요한 사역입니다.

(청소년들의 제자훈련은 이들의 헌금으로 자립하기에는 아직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교회를 성장시키기 위하여는 따로 교회건물이 필요함을 느끼게 되면서 (지금은 Open space의 간이 무대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새로운 기도 제목입니다. 함께 기도 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럼 주님이 긍휼이 여겨주시는 은혜 와 평강이 여러분들 가정에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캄보디아에서

임 국 성 장로 드립니다.

 



(교사 수련회-교사들 사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