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Mission Field

New Life Korean Church

선교지 소식

New Life Korean Church

캄보디아(임국성장로) 선교편지 (2017.11.08)

Author
NLKC
Date
2017-11-09 10:48
Views
296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동역하여 주시는 여러분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저희 Generation Hope School과 교회가 여러 성도님들의 기도 응답으로, 하나님께서 함께하여 주심으로 큰 어려움 없이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난 9월에는 프놈펜에서 열린 ACC (Asian Christian Conference)에 교회를 섬기는 사역자들과 학교선생님들 모두가 참석하여 은혜의 시간과 프놈펜 Water Park에서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Generation Hope Christian Elementary School 은 지난 10월에 새 학기를 시작하였는데 5Km 정도 떨어진 동네에 저희보다는 규모가 작은 (정규학교가 아니지만) 사립학교들이 생겨서 등록 학생 수가 줄었습니다. (180 명에서 165 명으로 학비를 내는 학생 수). * 장학생을 합치면 220명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재정 자립도를 높이기 위하여 영어학원을 교내에서 따로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같은 공장에 취업을 해도 영어를 조금 할 줄 알면 봉급을 조금 더 받을 수 있으므로 정규학교는 안보내도 영어학원을 보내려 합니다.

그래서 원어민 교사를 선호하는데 시골에서 원어민 교사를 구할 수는 없어, 미국의 유명 Home School Video Class를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담당교사는 그동안 프놈펜의 Cafe Shalom에서 일하며 대학을 올해 졸업한 (영어전공) 짬빠이가 담당하기로 하였습니다. 학원운영을 위하여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광고사진 참조)

교회는 저에게 보내주신 믿음의 자매와 아들 딸들 쨔리야, 소케아, 소폰, 세이라, 린, 열심히 제자들을 양육하여 이제는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찬양팀 등 예배를 위한 모든 일들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예배모습사진 첨부)

또 한 가지 기도제목은, 아이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며 생각하게 되는 것은 지붕만 있으니까, 주위가 너무 산만함을 느낌니다. 처음에는 나무 그늘에서 예배드리고, 그다음은 지붕이 생겨 감사하며 기뻐했는데,,, 예배장소가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이들에게 전통적인 교회의 모습과 예배를 집중할수 는 예배처소를 위하여 기도제목을 세웠습니다.

우리 사역자들에게도 이를 위하여 함께 기도하며 구체적으로 조금씩이라도 건축을 위한 기금을 저축하기로 하였습니다. 함께 기도하여 주시고 또한 하나님께서 필요하다 인정하여 주시면, 이루어 주실 줄 믿습니다. (예산은 $50,000 정도입니다).

이 일을 위하여 기도해주실 것을 꼭 부탁드립니다. 주님이 주시는 평강의 은혜가 여러분들 가정에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캄보디아에서 임국성 선교사 드립니다.

 

 

campg

 
Total 0